반려동물 데려갈 수 있는 스타벅스, 남양주 화도에 문 연다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 7일 개업

박재근 승인 2022.01.06 20:41 | 최종 수정 2022.01.06 21:24 의견 0
사진=스타벅스커피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더북한강R점이 7일 문을 연다.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에 위치한 더북한강R점에서는 북한강 전경을 바라볼 수 있다.

해당 매장에서는 일반 메뉴부터 프리미엄 메뉴인 리저브 커피와 특화된 티바나 티 등을 즐길 수 있다.

더북한강R점에는 약 100평 규모의 펫 파크 공간이 마련됐다. 국내 스타벅스 매장 중 반려동물을 테마로 한 공간이 마련된 곳은 더북한강R점이 처음이다. 스타벅스는 올바른 반려동물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펫티켓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반려동물과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더북한강R점 전용 패밀리 MD 2종을 선보인다. 판매 수익금 등으로 최대 1억원의 기금을 조성하고, 동물자유연대와 협업해 펫티켓·유기동물 지원 사업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당 점포의 건축 디자인은 조병수 건축사가 진행했다. 박스를 사선으로 자른 듯한 조형적인 형태로 바깥을 조망할 수 있도록 했다. 내부 공간도 간결하게 꾸몄으며, 대형 창을 마련했다. 매장은 총 4층, 좌석 300여석 규모로 이뤄졌다.

차량 90여대의 주차 공간과 총 3대의 전기차 충전 시설이 마련됐으며, 최대 30여대의 자전거·바이크 전용 주차 공간도 있다.

저작권자 ⓒ Travel Lif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