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랜드, 6.25 참전용사 초청 행사 개최

선유랑 승인 2022.06.28 14:12 의견 0

강원랜드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하이원 그랜드호텔 컨벤션타워 다이아몬드룸에서 6·25 참전용사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

6·25 참전용사들의 숭고한 희생을 기리고 나라사랑 실천에 앞장서기 위해 지난 27일 마련된 초청 행사는 강원랜드 대표이사, 상임감사 및 본부장, 정선·태백·영월 재향군인회 참전용사 21명이 참석했다.

국민의례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국기에 대한 경례와 애국가 제창,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을 차례로 진행하며 6·25 참전용사의 희생과 헌신에 대한 예를 갖췄다.

이삼걸 강원랜드 대표이사는 “6·25전쟁 72주년을 맞아 대한민국의 자유를 위해 희생과 헌신을 아끼지 않은 참전용사 분들을 모실 수 있어 뜻깊게 생각한다”며 “하루빨리 전쟁 없는, 평화로운 대한민국이 되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박광옥 영월 재향군인회 사무국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6·25 참전용사들을 잊지 않고 한자리에 모일 수 있게 해준 강원랜드에 감사하다”며 “힘 있는 대한민국을 위해 여기 모인 참전용사뿐 아니라 앞서간 순국선열의 얼을 이어갔으면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강원랜드는 6·25 참전 학도병 초청 행사, 태백 중학교 학도병 추모제 후원 등 국가를 지키기 위해 헌신한 참전용사들의 공훈 보답에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 Travel Lif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