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코, 어려운 이웃 30가족에 '희망 Replay' 제주도 가족여행 선물

박재근 승인 2021.11.18 22:33 의견 0
편집(이미지 더블클릭)
사진=캠코 제공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 사장 직무대행 신흥식)는 11월 17일(수) ~ 19일(금), 11월 24일(수) ~ 26일(금) 2회에 걸쳐, 경제적 여건 등으로 가족여행 기회가 없었던 30가족을 선정해 「희망리플레이(Replay) 제주도 가족여행」을 진행한다.

‘희망리플레이 제주도 가족여행’은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열심히 살아가는 이웃들에게, 재충전 기회와 가족 사랑을 키울 수 있도록 제주도 가족여행을 선물하는 캠코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캠코는 지난 2010년부터 매년 봄·가을로, 총 24회 1,144가족에게 제주도 여행을 선물해 왔다. 다만, 지난해와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여행횟수와 참여인원을 줄였다.

사연과 소득수준 등 심사를 거쳐 선정된 가족들은 2박 3일간, 승마, 귤따기 등 체험활동과 용머리해안, 주상절리, 마라도 등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고, 제주도 특산물을 함께 나누게 된다.

지난 17일(수), 가족여행 첫날 열린 여행 기념식에서 신흥식 캠코 사장 직무대행은 대한적십자사에 기부금 8천만원을 전달하고, 캠코 임직원들이 농장에서 직접 수확해 만든 감귤청을 참가한 가족 모두에게 선물했다.

신흥식 캠코 사장 직무대행은 “어렵게 마련한 이번 가족여행에서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마음에 활력과 소중한 추억을 가득 담아 가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캠코는 나눔활동부터 재기지원까지,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희망을 키우기 위해 노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Travel Lif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