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재단, '어기영차 댄스 챌린지' 이벤트..."BTS처럼, 나도 춤춰볼까"

선유랑 승인 2021.10.07 22:28 의견 0
X
사진=서울관광재단 제공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이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한 달 간 어기영차 캠페인 '서울 댄스챌린지 이벤트'를 개최한다.

'Your Seoul Goes On' 캠페인 어기영차 시리즈는 ▲어기영차 서울편(with BTS) ▲어기영차 태권도편 ▲어기영차 댄스편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 등으로 연이어 구성됐다.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 시작에 앞서 오늘부터는 '어기영차 댄스편' 영상이 유튜브에 공개됐다.

이어,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는 오는 11일 서울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 'VisitSeoul TV'에서 공개된다.

오늘 공개된 '어기영차 댄스편'은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에게 '힘든 상황에서도 웃고 힘내자'는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는 게 서울관광재단의 설명.

영상에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인기 안무가 모니카와 DPR 크루가 함께 출연해 어기영차 댄스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소화한 모습을 가감 없이 전달했다.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는 '틱톡' 앱을 통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이 증정된다.

참가 방법은 '틱톡' 앱에서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 공식 스티커와 음원을 사용해 15초 분량의 댄스 영상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 #어기영차서울댄스챌린지 를 설정한 뒤, 전체 공개로 게시하면 자동 참가된다.

'좋아요 수'를 기준으로 당첨자가 선정되며, 경품은 ▲갤럭시Z 플립3 ▲갤럭시 워치4 ▲갤럭시 버즈2 ▲피날레 행사 초대권 등이 준비됐다.

이준 서울관광재단 글로벌마케팅팀장은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안무로 구성된 어기영차 서울 댄스챌린지를 통해 서울 시민들에게 힘든 상황에서도 힘내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ravel Lif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