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립닷컴, 국내 호텔·해외 항공 프로모션 동시 진행

"강원도에서 힐링하며 북미 여행 계획을!"

박재근 승인 2021.09.13 20:02 의견 0
이미지=트립닷컴 제공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이 국내 호텔과 해외 항공권 프로모션을 동시에 진행한다.

◆ 치유의 땅 강원도에서 힐링 여행을

우선 트립닷컴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할 수 있도록 하는 ‘강원도 웰빙여행 호텔 특가전’을 마련했다.

트립닷컴은 이번 특가전에서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웰빙 호텔' 12곳을 추천했다. 특가전은 포함된 호텔들은 최저 6만원대부터 판매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19(일)까지며, 예약은 트립닷컴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서 접속 가능한 특가전 전용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번 특가전에서는 해변에 위치한 ▲씨크루즈 호텔 ▲스카이베이 호텔 경포 ▲정동진 썬크루즈&리조트 ▲라마다 속초 바이 원덤 ▲썬라이즈 호텔, 산림에 둘러싸인 ▲델피노 리조트 고성 ▲낙산비치호텔 ▲평창휘닉스파크 호텔, 객실에서 대관령을 조망할 수 있는 ▲라마다 평창 등이 추천 상품으로 등장한다.

이 외에도 정동진 일출과 금진온천의 온천역을 즐길 수 있는 ▲호텔탑스텐, 반려동물과 함께 이용이 가능한 ▲SL호텔(구 씨스카이), 루프탑 가든 테라스에서 강릉 시내 전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강릉씨티호텔 등이 여행객들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다.

◆ 코로나 이후 첫 해외여행은 북미로

아울러 트립닷컴은 같은 날 ‘에어캐나다(Air Canada) 항공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캐나다 정부는 지난 7일부터 전 세계 백신 접종 완료자들에게 캐나다 국경을 개방한 바 있다.

트립닷컴은 이를 기념해 오는 23일까지 트립닷컴 웹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에어캐나다’의 ▲로스앤젤레스▲ 샌프란시스코 ▲라스베이거스 ▲뉴욕 등 미국 9개 노선 및 캐나다 ▲밴쿠버 ▲토론토 노선 등 총 11개 북미 노선의 최대 20% 단독 할인 예약 혜택을 제공한다. 출발 기간은 내년 5월 31일까지로 여유롭다.

에어캐나다는 캐나다를 경유하는 북미 여행자에게 동일한 터미널 내에서 환승 가능한 효율적인 환승 서비스를 제공하고 23kg, 2개의 무료 수화물 서비스를 제공한다.

홍종민 트립닷컴 지사장은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인해 고객들의 지친 심신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특가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강원도의 웰빙 포인트를 담은 숙소들을 정성으로 선정한 만큼 쾌적하고 안전한 숙소에서 힐링의 시간을 갖길 바라며, 코로나 이후 해외여행을 계획하거나 출장 계획이 있는 분들에게 에어캐나다와의 프로모션이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Travel Life,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